쇼핑케어서비스

서비스 소개

현명한 소비자의 쇼핑라이프 ‘쇼핑케어’

브이피는 카드 회원 여러번의 안전한 쇼핑라이프를 위해 2014년부터 ‘쇼핑케어’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쇼핑케어’는 알뜰한 쇼핑을 위해 매월 쇼핑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주문하신 물품이 배송 과정에서 도난/파손될 경우, 해외직구 상품의 반품시 발생하는 경제적 손실에 대해 보상해드립니다. 또한 다양한 모바일 쿠폰 할인 서비스를 통해 카드 회원의 쇼핑 라이프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

현재 5개 카드사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새로운 컨텐츠가 제공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상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알뜰한 쇼핑을 위해 매월 할인 쿠폰 제공

    매월 회원님의 쇼핑케어상품 가입일자(공휴일 포함)에 회원님의 휴대폰으로 할인쿠폰번호를 보내드립니다. (LMS 전송) 쇼핑할인쿠폰의 제휴 쇼핑몰과 할인 내용은 제휴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피싱, 보이스 피싱 등 금융 사기 발생 시 보상 받을 수 있는 금융안심서비스 제공

    쇼핑케어상품 가입 이후 회원님 명의의 계좌에서 피싱 또는 해킹금융사기로 인하여 예금이 부당인출 (사기에 의한 부당송금 및 이체포함) 되거나, 신용카드가 부당하게 사용되어 발생한 금전적 손해를 보상해 드리는 상품
  • 구매물품손실보상 상품

    쇼핑케어상품 가입 이후 회원님 명의의 카드(신용 및 체크)로 구매하신 물품에 대하여 90일 이내에 도난, 화재, 사고손상 발생 시 손해 비용을 보상해 드리는 상품
  • 구매물품 연장수리 보증

    쇼핑케어상품 가입 이후 회원님 명의의 카드(신용 및 체크)를 이용하여 물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구매하신 물품에 대하여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무상수리 기간을 2배로 연장해 드리는 상품
  • 해외직구 운송보상 상품

    쇼핑케어상품 가입 이후 회원님 명의의 카드(신용 및 체크)로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하신 물품이 국내로 배송 중 도난, 파손 당할 경우 손해 비용을 보상해 드리는 상품
  • 해외직구 수리비용보상 상품

    쇼핑케어상품 가입 이후 회원님 명의의 카드 (신용 및 체크)로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하신 물품이 제품 하자로 인해 고장난 경우 국내에서 수리받은 수리 비용을 보상해 드리는 상품
  • 가상전화번호

    택배, 퀵서비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가상전화번호 제공 쇼핑케어상품 가입 이후 물품 배송 시 가상전화번호를 부여하여 회원님의 휴대폰번호 노출을 방지하는 상품
  • 배송정보 통합검색 상품

    쇼핑케어상품 가입 이후 회원님이 개별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배송정보를 통합검색 할 수 있는 조회 상품
  • 모바일교환권 할인쇼핑몰 제공

    가입회원 전용 할인쿠폰몰을 제공

쇼핑케어 서비스 유의사항

  • 각 카드사별로 서비스 명 및 상품의 구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쇼핑케어상품은 상품 이용 여부와 관계없이(할인쿠폰 포함), 상품에 가입하신 회원님께 매월 수수료가 청구되며, 월 이용료 수수료는 상품구성 및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보상절차 안내

  • 회원 보상 문의 → 문의 내용 상담 → 필요 서류 안내 및 접수 → 보상 심사 → 결과 통보 및 보상금 지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