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세이프 서비스 이용 동의 약관
제 1 조 (목적)
본 서비스는 브이피 주식회사에서 제공 및 운영합니다.
본 약관은 “로그인세이프(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제공하는 “브이피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의 이용 조건, 절차,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로그인관리 : 특정 웹사이트의 로그인 정보(아이디, 비밀번호)를 단말기 보안공간에 안전하게 저장하며 간편한 자동로그인을 지원하는 서비스
- - 메모 관리 : 텍스트를 회사 서버에 안전하게저장하는 서비스
- - 이미지 관리 : 이미지를 회사 서버에 안전한 저장하는 서비스
- - 피싱&해킹 금융사기 피해 보상 보험 : 국내에서 발생한 피싱 및 해킹 등 금융사고에 대해 최대 2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서비스 (상세 보상 조건은 회사 홈페이지 또는 로그인세이프앱 내 별도 약관 참조), (안드로이드, 아이폰 관계없이 모두 적용)
※ “피싱&해킹 금융사기 피해 보상보험”은 회사가 단체보험의 형태로 계약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제 3 조 (서비스 이용료 및 청구기준 등)
-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합니다. *월 1,100원(부가세포함)
- ② 서비스는 1개월 정액제이며 회사의 정책에 따라 운영됩니다.
- ③ 서비스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제공되며 1개월 정액제는 회원의 동의에 따라 월 자동결제로 제공됩니다.
- 월 자동결제란 : 결제한 서비스 기간이 만료한 후, 별도의 해지 신청이 없을 시 앱마켓의 인앱결제 형식으로 매월 자동결제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제 수단, 결제방식 등은 앱마켓의 정책에 따릅니다.
- ④ 유료 서비스는 비용 결제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구독 결제 취소 시 앱마켓의 결제 이용약관 등에 따라 이용료가 환불 됩니다.
- ⑤ 결제에 이용되는 모든 수단에 대하여 회원의 관리소홀로 발생한 결과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⑥ 회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전반적인 비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요금에 관한 변경사항은 별도로 공지하고, 사전에 공지한 날부터 효력을 발휘합니다.
- ⑦ 서비스 결제 정보는 해당 서비스의 비용을 결제하는 금융 정보에 해당되므로 도용 및 타인의 금융 정보를 임의 기재할 시 회원은 서비스 사용의 제한과 더불어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 ⑧ 회원은 사용자의 실제 사용기간과 관계없이 상품의 이용기간(최초 월 자동결제 구매 후 사용자의 결제 취소 의사표시 전까지)동안 계속해서 월 자동결제 금액을 결제하게 되므로, 요금을 부담하지 않으려면 반드시 앱마켓에서 회원이 직접 결제 취소를 진행해야 합니다.
- ⑨ 명시된 요금을 기한 내에 지불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사용이 중지됩니다.
- ⑩ 회사는 월 자동 결제에 대한 사용자의 동의를 구하고, 동의한 회원에게 매월 자동결제가 이루어집니다.
- ⑪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사용자의 외부환경에 따른 문제(방화벽, 기타이유)로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받지 못한 책임에 대하여 회사에서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또는 재가입)
- ①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절차에 따라 동의여부를 입력하고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합니다.
- ② 서비스는 전항의 이용계약이 체결된 날부터 제공됩니다.(단, 피싱&해킹 금융사기 보상보험의 효력은 이용계약 체결일의 익일 0시부터 발생합니다.)
- ③ 회원은 유료 결제한 앱마켓의 정책에 따라 정해진 시간 이내에 구독 결제를 취소하고, 구매대금을 환불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 결제 후 앱마켓의 정책에 따른 환불 가능 기간이 도과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ㅇ구독취소 방법: 앱마켓(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 아이폰-앱스토어)에서 구독 취소가 가능합니다.
- ④ 서비스의 구독 취소 효력은 취소 완료 시점이 아닌 결제 주기 종료 시점부터 발생합니다.(단, 피싱&해킹 금융사기보상의 해지 효력은 결제 주기 종료 익일 0시부터 발생합니다.)
- ⑤ 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서비스 이용료의 납부를 지연한 경우에는 회사는 서비스를 즉시 중단하고 그 납부를 최고할 수 있습니다.
- ⑥ 회원이 가입한 상품의 월정 서비스 이용료를 연속하여 1회 이상 지급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 ①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② 온라인으로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회원이 본 약관에 대하여 '동의함'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은 본 약관의 내용을 이해하였고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③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개정약관 적용 7일 전에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약관 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 ④ 회사가 제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이 개정약관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함께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약관 개정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회원은 개정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6 조 (약관 동의 철회)
서비스 해지 시 약관에 대한 회원의 동의는 철회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7조(서비스 이용의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서비스가입신청자(이하 ‘신청자’라 합니다.) 또는 회원에 대하여는 서비스 신청을 수락하지 않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신청자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요금 납부 지체 등 신용상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신청자 또는 회원이 자신이 사용하는 이동전화 기타 무선통신단말기의 운영체제(OS)를 루팅, 탈옥 등을 통해 임의로 변경한 경우
- -기타 회사의 보안정책에 따라 서비스 제한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나 단말기 특성 또는 OS 버전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되는 경우
- - 회사의 통신장애, 서비스개발, 정기점검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 8 조 (의무)
-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단, 전쟁, 지진, 재난 등 천재지변이나 불가피한 시스템의 고장, 통신서비스 회사의 통신 두절 등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본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은 본인이 설정한 본 서비스의 서비스 암호와 휴대폰 관리에 책임을 지며, 회원의 부주의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9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①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한 공지사항을 회원에게 통지할 때 회사의 홈페이지나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고, 또한 회원이 회사에 지정한 서면, 전화, 전자우편(E-mail), 휴대폰문자메시지 서비스 등을 통하여 통지합니다.
- ② 회사는 그 밖의 정보 및 광고를 앱의 서비스 화면 또는 회사의 홈페이지 등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제10 조 (책임과 손해배상)
- ① 회사와 회원은 일방 당사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여야 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면책)
-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현저히 어려운 경우
- - 회원이 휴대폰정보, 비밀번호 등의 관리를 소홀히 한 경우
- - 회원이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이 부정확하여 본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할 수 없었던 경우
- - 회사의 관리영역이 아닌 장애로 본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통신서비스 등의 장애로 인한 경우
- -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기간 중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 ②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회원 본인의 정보에 대한 정확성, 진위성, 유효성 확인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파업, 관련 법규의 변경, 관계기관의 명령 및 지침, 또는 외부로부터 발생한 사건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현저하게 어려운 경우, 그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2조 (분쟁의 해결)
- ① 회사와 회원간에 분쟁 발생시, 양 당사자는 분쟁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 ②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의 관할은 민사소송법상 관할 조항에 따릅니다.
- ③ 서비스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양 당사자간의 합의로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3조 (기타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상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규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 부 칙 -
제 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19년 09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