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회원의 안전하고 합리적인 쇼핑라이프를 위해 '쇼핑케어'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쇼핑케어'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쇼핑을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하여 회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8개 카드사를 통해 다양한 상품구성으로 서비스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전용 App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을 할인 구매하실 수 있으며, 회원께서 구매하신 물품이 구매 후 일정기간 내 도난, 파손당한 경우 그로 인한 손실을 보상해 드리며, 배송과정의 가상 전화번호를 설정하시면 개인정보 노출에 안전한 배송을 보장합니다. 또한 알뜰한 쇼핑을 위해 매월 프로모션으로 쿠폰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씨카드 | KB국민카드 | 현대카드 | 신한카드 | 삼성카드 | 하나카드 | 롯데카드 | 우리카드 | ||
---|---|---|---|---|---|---|---|---|---|
보상 | O | O | O | O | O | O | O | O | |
사은품 (할인권) |
온라인 | O | O | O | O | O | O | O | O |
오프라인 | O | O | O | O | O | O | O | ||
멤버십 서비스 | O | O | O | O | O | O | O |
쇼핑케어에 가입한 카드사의 회원님 명의의 카드(신용 및 체크)를 이용하여 구매한 물품이 일정기간 내 도난, 파손당한 경우 그로 인한 손실 보상과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파손 또는 침수 된 경우 그로인한 수리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매월 프로모션으로 쇼핑케어 회원에게 온라인/오프라인 할인쿠폰을 제공해 드립니다.쇼핑할인쿠폰의 제휴 쇼핑몰과 할인 내용은 제휴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쇼핑케어 회원전용 App을 통해 할인된 가격 가능한 맴버십, 배송 정보 통합검색, 외식할인쿠폰, 가상전화번호, e매거진 등을 제공합니다.
쇼핑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각 카드사별로 서비스 명칭 및 상품 구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및 상품 문의는 각 카드사별 상이합니다. 상단 카드사 사이트를 참조 바랍니다.
쇼핑케어 상품은 유지하시는 회원님께 매월 이용료를 청구하며, 월 이용료는 프로모션으로
제공해드리는 쿠폰 등 사용여부와 관계없이 제공되는 컨텐츠 이용권한을 제공하는 것으로써 유지회원님께 청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