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피(주)

안전하고 합리적인 쇼핑라이프를 위해
8개 카드사를 통해 '쇼핑케어'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쇼핑케어
서비스 소개

서비스 소개

카드 회원의 안전하고 합리적인 쇼핑라이프를 위해 '쇼핑케어'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쇼핑케어'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쇼핑을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하여 회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8개 카드사를 통해 다양한 상품구성으로 서비스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회원전용 App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을 할인 구매하실 수 있으며, 회원께서 구매하신 물품이 구매 후 일정기간 내 도난, 파손당한 경우 그로 인한 손실을 보상해 드리며, 배송과정의 가상 전화번호를 설정하시면 개인정보 노출에 안전한 배송을 보장합니다. 또한 알뜰한 쇼핑을 위해 매월 프로모션으로 쿠폰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씨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보상 O O O O O O O O
사은품
(할인권)
온라인 O O O O O O O O
오프라인 O O O O O O O
멤버십 서비스 O O O O O O O
서비스 내용

보상 서비스

쇼핑케어에 가입한 카드사의 회원님 명의의 카드(신용 및 체크)를 이용하여 구매한 물품이 일정기간 내 도난, 파손당한 경우 그로 인한 손실 보상과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파손 또는 침수 된 경우 그로인한 수리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사은품 (할인권)

매월 프로모션으로 쇼핑케어 회원에게 온라인/오프라인 할인쿠폰을 제공해 드립니다.쇼핑할인쿠폰의 제휴 쇼핑몰과 할인 내용은 제휴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맴버십

쇼핑케어 회원전용 App을 통해 할인된 가격 가능한 맴버십, 배송 정보 통합검색, 외식할인쿠폰, 가상전화번호, e매거진 등을 제공합니다.

유의사항

쇼핑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각 카드사별로 서비스 명칭 및 상품 구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및 상품 문의는 각 카드사별 상이합니다. 상단 카드사 사이트를 참조 바랍니다.


쇼핑케어 상품은 유지하시는 회원님께 매월 이용료를 청구하며, 월 이용료는 프로모션으로

제공해드리는 쿠폰 등 사용여부와 관계없이 제공되는 컨텐츠 이용권한을 제공하는 것으로써 유지회원님께 청구합니다.